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할인정보

<Boden>미니 보덴 봄/여름 신상 및 세일소식

반응형




미니 보덴에서도 봄/여름 신상이 나왔네요. 


보덴은 첫째가 어렸을 때 제일 직구를 많이 했던 브랜드인데요, 


가격이 절대 싸진 않지만, 옷 사고 후회해본적이 한번도 없어요. 그만큼 퀄리티가 너무 좋고 디자인도 예쁘답니다~



보덴은 보덴만의 느낌이 있어요. 아이들이 입으면 너무 화사하고 건강해보이는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제가 딸 둘 엄마다 보니, 여자 아이들 옷에 눈이 많이 가네요. 


아래의 사진같은 스타일, 딱 제 스타일이예요! 


H&M의 미셸모린 컬렉션과 또 다른 컬러풀한 느낌이예요. 





보덴은 아플리케가 정말 예쁘죠. 


동화같은 느낌에, 많이 세탁해도 망가지지 않아요. 


예쁘고 튼튼한 아플리케입니다. ^^





예쁜 치마들. 


입으면 이런 느낌, 이런 스타일입니다. 








베이비 보덴은 정말 최고예요. 


저도 첫째 옷 산거 정말 뽕빼입고 미국오면서 주고왔는데, 


둘째가 생기고는 그 옷이 얼마나 아까웠는지 몰라요ㅠ


비슷한 디자인이라도 있으면 사겠는데, 이제 안 나오네요. 






베이비 보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디자인은 바로 요 꽃무늬가 아닐까요. ^^


잔꽃무늬가 보는것보다 입혀놓으면 진짜 고급스럽고 예뻐요~


첫째랑 둘째 보덴옷 입고나가면 다들 옷 좋아보인다고 많이 했었데 말이죠~~~~






뒤집어서 양면으로 입힐 수 있는 바지도 보덴만의 특허같은 제품이예요. 


양면이 다 보들보들해서 아이들한테 전혀 무리없구요, 


아랫단 접어 입어도 포인트로 너무 예쁘죠~ 





꽃무늬 프린트 드레스도 말할것도 없구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비 보덴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미국 시간으로 4월 23일까지 세일이라고 해요. 


$49 이상이면 프리쉽 프로모션도 있구요. 


보덴옷은 몇벌만 사면 금방 $49넘으니까 ㅎㅎ


프리쉽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직구하신다면 세일기간중에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쇼핑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