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할인정보

Gap과 사라제시카파커의 콜라보 + 온라인 추가20% 할인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 이메일을 확인하면 밤새 여러가지 브랜드에서 프로모션 이메일들이 주루룩 들어와있어요. 


오늘 눈에 띄는 이메일 쇼핑 브랜드는 갭! Gap!


H&M에 이어 Gap도 이번 봄 컨셉으로 사라 제시카 파커와 콜라보를 출시했어요~






“래빗, 래빗(rabbit, rabbit)”을 외치는 파커 가족의 전통과 그녀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행운, 마법을 주제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뉴욕과 패션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사라제시카파커인데, 이번 컬렉션은 약간 느낌이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역시나 그녀의 감각이 녹아있는 디자인들이 너무 예쁘네요~


전 깅엄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이 디자인으로 나온 아이들 옷을 보니 너무 이뻐요~






H&M의 봄 신상은 화려하고 원색적이고 큰 무늬들이 인상적이었다면, 


이번 갭의 사라제시카파커의 디자인들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컨셉이예요. 


그러면서 사라제시카파커의 감각이 살아있구요.


토끼머리띠도 귀여운데.. 저는 하면 안되겠죠. 아이들만 하는걸로^^ 






이번 사라제시카파커와의 콜라보는 한정판 컬렉션이라고 하는데요, 


깅엄체크, 스트라이프, 플로럴, 아일렛 레이스 등의 디자인이 들어가고 파커 가족의 전통과 관련이 싶은 토끼 자수가 있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진짜 귀여워요~ 



Girl의 옷은 깅엄체크가 너무 고급스럽고, 하늘색 봄버는 딱 봄에 입어야만 하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네요. 


가격은 깅엄체크 드레스가 $49.95, 봄버 자켓은 $78 이네요. 






갭은 H&M 보다는 약간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 


지금 Gap은 up to 20% 까지 세일중이예요. (Almost) Everything 이라고 하지만 사라제시카파커와의 콜라보 신상은 세일품목에 안들어가네요 ㅎㅎ


하지만 귀여운 토들러의 제품들은 일부품목 세일중이예요. 그리고 온라인 한정으로 3월24일까지 추가 20% 할인 중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갭은 토들러 옷들이 더 예쁘고 아이들이 입었을때 귀엽고 Gap 스러운 것 같더라구요^^ 


한국에 있을 때는 갭 엄청 직구해서 입었는데, 오랫만에 갭 쇼핑하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