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할인정보

H&M 깜짝세일 키즈웨어 20%

반응형


자고 일어나니 H&M의 반가운 세일소식이 들어와있네요.


H&M은 저렴한 브랜드이지만 은근히 세일을 잘 안해서, 세일할때 꼭 한두벌씩 사놓는 편이예요. 


특히나 아이들 옷은 워낙 빨리 커버려서 좋은 옷은 한두벌이고 H&M처럼 중저가 브랜드로 많이 사놓고 자주 갈아입히는 편인데요, 


이제 봄이라 그런지 화려하고 예쁜 패턴의 옷들이 많이 있네요. 




H&M 공홈에 들어가면 이렇게 시계가 있어요. 꼭 빨리 사야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키즈웨어가 아니어도 세일하는 품목들이 많이 있어요. 


엄마옷은 영 미국인들과 체형이 맞지 않아 H&M에서는 잘 안사지만,  그래도 세일한다고 하면 꼭 둘러보게 되네요. 세일이 뭔지...





Online Exclusive 도 있습니다. 모델 아이들이 너무 예쁘네요. 


왼쪽의 아이가 신고 있는 신발이 이번에 주력상품인가봐요. 모델 아이들이 많이 신고 있어요 ㅎㅎ


사진으로는 빨간색감이 너무 예쁜데, 정말 예쁜지 매장에 가서 한번 봐야겠어요~



 



사진상으로는 별로였는데 모델아이가 입은걸 보니 너무 예쁘네요. 은근히 빨간색 스니커즈와 잘 어울리네요~





요즘 드레스에 꽂힌 우리 첫째가 좋아할만한 드레스네요. 일단 찜해놓아야겠어요ㅎㅎ 






귀여운 동물 프린트는 두살 둘째에게. 


이렇게 한도끝도없이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가끔 H&M에는 소화하기 힘든 프린트들이 있는데요, 이렇게 모델이 입으면 이쁜데 막상 매장가서 보면 우리 아이들에게 어울릴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ㅎㅎ 


근데 진짜 우리 애들한테도 잘 어울리면 완전 대박이죠~ 



모델마다 신고 있었던 빨간 스니커즈.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가격은 $24.99 입니다. 잘 어울리면 보는 사람마다 칭찬할 것 같은 신발이네요~ 


매장가서 한번 둘러보고 온라인으로 주문해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쇼핑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