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할인정보

<아마존> 써모스 텀블러 핫딜

반응형


텀블러 사려고 할때마다 눈여겨보던 써모스 텀블러가 지금 할인중이네요. 


써모스는 보온보냉기능이 탁월하기로 유명하죠. 


이 텀블러는 디자인도 투박한 듯 멋진데요, 캠핑용으로도 좋고, 그냥 가지고 다니기에도 너무 잘 생겼죠~


정상가격 $27.99에서 $15.58로 할인 중입니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할인폭이 크기도 하고, 또 제가 좋아하는 색상인 매트 블랙으로 소개합니다.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른 색상도 있어요! 



바로가기 Thermos Stainless King 16 Ounce Travel Tumbler, Matte Black







고성능 진공 단열재가 내장되어, 뜨거운 내용물은 최장 5시간까지, 차가운 내용물은 9시간까지 그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성능도 좋네요! 역시 아마존 리뷰들이 좋은 이유가 있어요


스테인리스 스틸의 견고한 이중벽 구조로 설계되어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가 들어있어도, 


컵 외장이 뜨거워지지도, 수분이 밖으로 빠져나오지도 않아 깔끔합니다. 












티백을 걸 수 있는 티 후크가 있어 티백을 사용하는 차를 마실때 편리하며, 


대부분의 차량 내 컵홀더에 맞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합니다. 





BPA-free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하면 5년의 리미티드 워런티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미국은 벌써부터 태양이 뜨겁고, 커뮤니티 내 수영장도 오픈했어요. 


시원한 커피를 위한 텀블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 핫딜 및 세일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종료 및 품절 될 수 있습니다. 참조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