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할인정보

<아마존> 여름 필수품! 키즈 퍼들점퍼/구명조끼 핫딜!!

반응형


키즈 퍼들점퍼 구명조끼 핫딜!! 


아이들 여름 필수품 퍼들점퍼가 세일중이예요. 


3,090건의 후기를 자랑하는 Stearns Puddle Jumper Basic Life Jacket 입니다. 저희집에도 이미 두개나 있어요 ㅎㅎㅎ


만 두살반 둘째도 이거 하나 입혀주니까 혼자 풍덩풍덩 잘 놀아요~ 


정상가 $19.99에서 9불대로 할인중입니다. 색상마다 할인 가격이 달라요~


바로가기   Stearns Puddle Jumper Basic Life Jacket










핑크 클램과 블루 크랩이 제일 저렴하네요. :)


각각 핑크는 $8.96, 크랩은 $7.99예요. 


저도 첫째는 인어공주 무늬로 30불 넘게 주고 샀던거 같은데, 왠지 억울하네요. ㅎㅎㅎ





한국에서는 첫째 어릴때 튜브도 많이 썼던거 같은데, 여기서는 어린 아이들도 바로 퍼들점퍼부터 시작하더라구요.


튜브는 거의 못 봤어요. 하나 있으면 대여섯살까지는 쓰니까 할인 가격으로 산다면 뽕 빼겠습니다 :)


다른 색상도 있어요. 바닷속 동물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색상별로 9불에서 12불정도까지 할인폭이 다르니 꼭 가격 확인해보세요! 


* 핫딜 및 세일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종료 및 품절 될 수 있습니다. 참조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