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살이/일상다반사

리디셀렉트 론칭! 원하는 책을 마음대로! feat.리디북스 베스트셀러

반응형

리디셀렉트 론칭! 


리디북스에서 정액제로 마음껏 책을 읽을 수 있는 리디셀렉트를 론칭했어요! 


출시기념 두달 무료입니다!! 




이북으로 유명한 리디북스에서 정액제로 책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을 내놓았네요. 


한달에 6500원! 그나마 그것도 출시 기념으로 첫 두달은 무료입니다! 


미국에서 책 받아보기가 어려웠는데 기쁜소식이 아닐 수가 없네요. 


미국카드가 등록이 안되서 한국에 있는 동생에게 여차저차 카드 등록 좀 해주련... 해서 등록하고 벌써 두권 다운로드 했습니다. ㅎㅎㅎ


무료라고 해서 시간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책들이 많이 있어요. 


무려 1천여권이라고 합니다. :D


리디셀렉트의 베스트셀러 리스트를 보세요. 이정도면 일단 두달무료로 시작하지만, 계속 하게될것만 같은 느낌... 


책은 아무래도 사서 책장에 꼽아놓고 한장한장 넘기며 보는게 제맛이라고 생각했는데, 


e북은 아무래도 우리집 한구석을 차지하지 않으니 매력적이긴 하네요.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는 저에게 딱 맞는 것 같아요. 








우선 두달동안 간편하게 이북으로 읽고 싶었던 책 마음껏 읽어보세요~ 


"책은 안 읽어도 됩니다. 좋아하면 좋은 일이 생길 뿐이죠" 진작할 걸 그랬어, 김소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