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위시리스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호텔, 그랜드 호텔 센트럴 Grand Hotel Central

반응형




우연히 Trip Advisor를 보다가, "10 Incredible hotel rooftops"를 보게 되었어요. 


루프탑과 인피니티 풀은 휴양으로 최고의 선택이죠. 


저는 아직 어린 아이들이 있어 루프탑바는 꿈도 못 꾸지만,


언젠가 나도 멋지게 루프탑에서 휴식을 취할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은 멋진 10개의 호텔 루프탑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바르셀로나의 Grand Hotel Central을 소개합니다. 



외국의 건물들은 참 다 멋져보이는데요, 특히나 유럽의 고풍스러운 건물들은 보기만 해도 왠지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랜드 호텔 센트럴은 바르셀로나 중심에 있지만, 혼잡한 곳은 약간 벗어난 곳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 옆, 고딕(Gotic) 지구와 보른(Born) 지구 사이에 있어 주요관광지가 도보거리에 들어가는 최적의 위치라고 하네요. 




호텔은 오픈 당시 영국 가디언지에 의해 '유럽 내 새로 오픈한 힙한 호텔 베스트 5(The Five Best European New Hip Hotels)' 중 하나로 선정되었고, 


전 세계의 독창적인 디자인 호텔들만을 선별하는 디자인 호텔스(Design Hotels)의 멤버 호텔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입구부터 멋지네요~ 






새로운 여행지에서 맛있는 커피를 만나면 그것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을텐데요, 


투숙객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이 호텔의 커피가 맛있다는 후기들이 있네요. 





멋진 호텔에 들어왔으니 이제 바로 루프탑으로 올라가볼까요~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바르셀로나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풍광이네요. 


해가 좋은 날, 특히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는 시간에는 더 예쁠 것 같아요





Skybar에서의 저녁식사도 멋지겠네요~





인피니티풀 사진은 언제 어디서 봐도 너무 멋지네요. 


아이들이 조금만 더 크면 같이 가고 싶어요~





바르셀로나의 루프탑에서 풀문까지 본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아직 어린 아이들때문에 여행을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책상 앞에 앉아 두루두루 둘러볼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여행 위시리스트에 넣어놓아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