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핫 아이템 소개

<Gap> 갭 키즈 신상, 마블 컬렉션!

반응형



갭 키즈의 따끈따근한 신상소식입니다. 


바로 마블 컬렉션이죠! Marvel Collection!










아무래도 수퍼히어로다보니까, 남자아이들 스타일이 더 예쁘고 종류도 많이 있네요. 


특히 아래 후디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렇게 많은 캐릭터가 있는 건 어찌보면 정신없어보이지만 입혀놓으면 포인트 아이템이죠!


어벤져스의 레드 후드티셔츠도 예뻐요. 





티셔츠들은 좀 더 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컨셉이네요. 


갭은 워낙 면의 퀄리티가 좋아서 기본 여름 티셔츠는 저도 갭을 많이 애용해요. 


반팔티셔츠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세일기간을 주로 애용합니다. ㅎㅎㅎ





양말이 너무 귀엽네요! >.<



아래는 여자아이들 티셔츠예요. 


<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의 그루트와 로켓의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저의 favorite이예요 ㅎㅎㅎ


<가디언즈오브더갤럭시> 영화의 등장인물을 보면 빈디젤과 브래들리쿠퍼가 주연으로 나오는데, 바로 그루트와 로켓의 목소리 출연이죠 ㅎㅎㅎ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ㅋㅋㅋ





토들러 스타일입니다~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왠지 더 귀엽게 보이네요. 


베이비갭의 옷들은 정말이지 너무 귀여워요~~


첫째는 이제 토들러에서 키즈로 가는 중인데 그저 아쉬울 뿐이네요. 






갭은 면이 좋아서 특히 토들러 아이들에게는 좋은 것 같은데요, 


세일기간을 이용하시면 조금 저렴히 살 수 있어요^^


미국 갭은 40% 세일을 자주 해서 찜 해두었다가 세일 시작하면 바로 쇼핑 시작!


하지만 인기제품은 사이즈가 빠질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즐거운 쇼핑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