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핫 아이템 소개

스타벅스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리유저블 컵 컬러체인징(구매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스타벅스에 들렀더니 너무 예쁜 리유저블 컵이 나와있더라구요. 

매장안에서 봤을때는 짙은 그린색 꼭 크리스마스 트리같은 녹색이었어요 

보자마자 마음에 쏙 들어서 내꺼 남편꺼, 이렇게 두개를 샀죠. 


잠시 잊고 있다가 아이 데리러 학교에 가는길에 커피나 마셔볼까 하고 

뜨거운 커피를 내렸더니 글쎄!

이렇게 색이 변하는 컬러체인징 컵이었어요 ㅎㅎㅎ

전 순간 컵 녹는줄 알고...........ㅋㅋㅋ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해서 그냥 크리스마스 그린색상인가보다 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색이 변하는 줄은 또 몰랐네요~

그러고보니 레드와 그린이 꼭 크리스마스 컬러 같네요^^


너무 예쁘길래 한국에 있는 친구들에게 선물해야지 생각했다가, 

문득 몇분이 모이면 공동구매도 괜찮겠다 싶어서 한번 포스팅 올려봅니다. 

혹 구매원하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미국에서 배송이지만 아마도 12월 중순쯤에는 받으실수 있을것 같아요.

(구매하는 분이 계시다면요^^;;)



자세한 사진을 한번 보여드려볼까요? ^^

원래는 이렇게 짙은 그린색상이예요~

사이즈는 모두 아시다시피 473ml입니다. 

늘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리유저블컵과 동일한 사이즈예요~



뜨거운 음료가 들어가면 색이 완전히 레드로 바뀝니다. 

너무 예쁘죠. 



사진 촬영을 위해 뜨거운 물을 좀 많이 부어놓았더니 전체적으로 색이 다 바뀌었네요~

집적 음료가 닿지 않아도 뜨거운 열로 윗부분까지 다 레드가 되었어요. 



반정도 마시면 이렇게 됩니다. 

아래의 사진은 노필터구요. 자연광이 너무 좋아서 꼭 필터가 들어간 것처럼 나왔네요. 

실제 색상도 비슷해요. 레드와 그린이 너무 예쁩니다. 



밖에서 본 레드컵!




한모금 마실때 음료가 올라올 때마다 이렇게 빨갛게 되었다가 다시 그린으로~

음료의 온도에 색이 변하다니 참 신기하네요 ㅎㅎㅎ




지금까지는 예쁜 프린트로만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왓었는데, 

올해는 컬러체인징 컵들이 많이 나오네요. 

특히나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는 컬러체인징의 색감이 너무 좋아요. 

진하지도 너무 쨍하지도 않은 적당한 색상입니다~


작년에 산 컵도 거의 1년을 잘 썼는데, 이번에도 예쁜 컵으로 1년 잘 버텨봐야겠어요

기분전환이 모 별거 있나요~

예쁜 컵에 맛있는 커피 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