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핫 아이템 소개

아이폰11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이폰 11 구매했습니다~~ 

사전예약으로 애플 사이트에서 프리오더해놓고 일주일을 기다렸네요. 

예쁜 보라색 보이시나요 ^^

원래 사전예약에는 블랙으로 오더를 했었는데 실물 보라색을 보고는 너무 예뻐서 블랙을 리턴하고 그자리에서 보라로 다시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좀더 기다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남편은 블랙인데 영.. 원래도 블랙을 썼던지라 새거같은 느낌이 없어요 ㅎㅎㅎㅎ



애플 사이트에서 프리오더할때 시간을 예약하게 되어있어서 저는 줄은 안서도 되는 줄 알았는데, 

일찍 도착했다고 여유부리다가 시간이 다되어 가보니 애플스토어 앞에 줄이.....

한줄같지만 실은 두줄로 서있는거예요. 

한쪽은 사전예약하고 픽업하러 온 사람들, 그리고 다른 한쪽은 그냥 방문해서 아이폰 11 사려는 사람들.. 

줄을 서기는 했지만 사전예약하고 픽업하러 온 사람들은 금방 들어가더라구요. 

예약한 시간안에 최대한 맞춰주려고 한것 같아요. 

애플 사이트에서 이미 결제도 다 하고 보상판매도 다 프로세스 했기 때문에,

스토어에서 픽업만 하는 건 정말 뚝딱이었어요. 

이름과 아이디 확인하고, 제품 가져오고 영수증 받고 보상판매 기계 확인하고 끝. 

참 쉽죠~~ ^^




경찰도 평소보다 많이 와 있고, 

사람들이 북적거리는건 말할것도 없고, 

기다리는 줄 앞에는 간식도 있답니다. 

미국식으로 그냥 다 올려놓고 아무나 갖다 먹으면 되요.

저희는 애들이 기다리느라 과자를 세봉지나......



매장안에는 확실히 사람들도 너무 많고, 

금요일이었지만 비가 많이 와서 학교를 안가는 바람에 애를 둘이나 데리고 갔더니

자세한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었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이폰11, 11프로, 11프로맥스 입니다. 

사실 이렇게만 보면 이전모델과 뭐가 다른가 싶기는 합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외형이 달라진 것 보다는, 기능이 좋아졌다는거~ 



아이폰 11 프로와 맥스는 역시 전문가 수준의 기능이라 그런지, 

뭔가 전문가스러운 색상입니다.

세개의 카메라 렌즈도 좀 어색하긴 하지만 보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프로가 그냥 아이폰보다 좀 슬림하긴 하더라구요~

잡았을때 그립감이 좀 날카롭다고 할까요





저와 남편이 구매한 아이폰 11. 

몇년만에 바꾼건지 모르겠어요. 

남편이랑 이게 얼마만이냐~ 하면서도 전화기를 줄서서 사다니... 라고 아줌마아저씨같은 소리를...ㅎㅎㅎ



이게 바로 아이폰 11 보라색! 제가 산거예요.

남편은 바로 블랙 픽업하는데 5분도 걸리지 않았지만, 

저는 블랙을 보라색으로 바꾸느라고 시간이 더 많이 걸렸어요. 

바꾸고 싶다고 했더니, 바로 바꿀수는 없고 나가서 현장구매 라인에 다시 줄을 서라는거예요.

차례가 되었을때 재고수량이 있으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없다면 주문을 해놓고 14일후에 받을 수 있다고...ㅠㅠ

그래서 일단 줄을 서보자 해서 다시 맨뒤로 가서 줄서고...

그래도 한시간은 안 기다렸던 것 같아요. 

줄 설때 미리 애플 직원에게 이름과 통신사와 어떤 제품을 구매할건지 알려줍니다. 

그럼 차례가 되면 이름을 확인하고 어떤걸 구매할건지 확인해서 바로 갖다줘요. 

그러면 결제하고 나면 끝인데, 저는 이미 주문했던 블랙을 리턴하고 보상판매 프로세스를 새로 하느라고 시간이 좀 더 걸렸답니다. 

그래서 토탈 두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이정도면 양호하죠? ^^




아이폰11이 혁신이냐 아니냐에 대한 논란이 많은데요,

저는 원래 아이폰 6s를 썼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다 혁신이었죠 ㅎㅎㅎ

일단 카메라의 성능이 훨씬 좋아졌고, 

와이드로 찍을 수 있는것도 좋았고. 

신나서 Hmart갔다가 한번 비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다들 이런거 이제 안 신기한거죠? 저만 신기한거죠? ㅎㅎㅎ

그래도 원래 신제품사면 한번 비교사진 이런거 찍어줘야죠~~~ ^^

휴스턴 한인타운에 있는 Hmart 입니다! 짠~




핸드폰을 바꾸니까 여러가지로 계정이며 업데이트해야할것들이 많네요. 

비밀번호는 거의 다 비슷비슷하긴한데 또 생각 안나는 것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이제 예쁜 아이폰케이스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다음에는 나이트모드 사진도 한번 올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