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읽는 엄마/베스트셀러

2018 베스트셀러 교보문고

반응형

2018년도 상반기가 다 지나가고 어느새 하반기로 접어들었네요. 


새해에 세우셨던 독서 계획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


교보문고에서 선정한, 2018 베스트셀러를 소개합니다. 







2018 베스트셀러 종합분야






1위는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방법>이네요. 


일상에서 만나는 무례한 사람들, 사람마다 관계마다 심리적 거리가 다르다는 점을 무시하고 갑자기 선을 훅 넘는 사람들에게 


감정의 동요 없이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게 할 수 있는 의사표현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입니다. 


그동안 매달 베스트셀러들을 소개하면서 쭉 스테디셀러로 상위권에 포진해있었던 책들이 대부분이네요. 


리패티징된 책들도 보이구요. 


교보문고에서 정한 2018 베스트셀러의 키워드는 "목소리, 여심, 캐릭터, 그리고 변신"이라고 합니다. 


  • 목소리 : 정당한 권리를 위한 목소리가 울려 퍼지다
  • 여심 : 베스트셀러를 꿈꾸는 자여, 여심을 잡아라
  • 캐릭터 : 곰돌이 푸, 베스트셀러 2권의 저자로 우뚝 서다
  • 변신 : 리커버, 분책 등을 통해 새롭게 베스트셀러 등극


그러고보니 표지에 유난히 여성들이 많은것 같기도 하네요^^


아직 상반기 독서를 계획대로 못 하고 계신다면, 하반기에는 이런 트렌드로 읽어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출처. 교보문고 2018 베스트셀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