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쇼핑 다이어리

미국 코스트코 꼭 사야할 것! 크리스마스 선물 장만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할로윈이 끝나자마자 미국은 땡스기빙과 크리스마스 준비로 한창입니다. 

오랫만에 코스트코에 갔더니 크리스마스 트리하며 장식들이 쫙 깔렸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제 눈에 들어온건 아이들 장난감과 선물들... 

개인적으로는 미국 코스트코에 가시면 장난감도 꼭 사야할 것들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나쁘지가 않고, 

한국에도 있지만, 한국보다 좀 더 저렴하게 살수 있거든요. 


마침 땡스기빙 직전에 첫째의 7번째 생일이라, 7개의 선물을 사주기로 했구요... 

12월에는 둘째의 생일도 있고 그 일주일 후에는 크리스마스...

아이들 선물 살 일만 줄줄이 사탕이네요. 

그래서 맘먹고 코스트코에서 장난감들을 살펴봤습니다. 


일단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비싸지는 않아요. 

크기가 크거나 무게가 있거나 정교한 제품들은 100불이 넘는 것들도 있지만, 

소소한 장난감들은 보통 20불에서 40~50불정도 가격대입니다. 

몇가지는 아마존과 비교해봤는데 전혀 꿀리지 않는 가격이예요. 

배송 기다리기 힘들고 바로바로 사고 싶다 생각하시면 코스트코에서 아이들 선물 쇼핑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 눈에 들어왔던 몇가지 선물 아이템입니다~



장난감이 시작하는 코너에  맨 처음에 있는 토이스토리4 피규어입니다. 

올해 개봉해서 인기 완전 많았죠~ 

저희도 극장에서 보고 집에서도 보고 몇번이나 봤는지 몰라요. 

메인 캐릭터들이 다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카붐까지 ㅎㅎㅎㅎ

Yes, I Canada! 이 대사 너무 재밌었죠~

이 캐릭터들을 보고 있으면, 왠지 밤이 되면 정말 살아 움직일것만 같은 느낌~ 

7개의 캐릭터가 모두 들어있고 가격은 $42.99예요. 

아무래도 디즈니 캐릭터들은 좀 비싸긴 하죠. 

그래도 한국에서 사는 가격에 비하면 싼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 옆에 귀여운 RC Car 가 있네요. 

무선조종으로 움직이는 스파이더맨 자동차입니다. 

저희 딸들도 무선조종 자동차 진짜 좋아하는데요, 

얘네들은 마블 히어로들을 너무 귀엽게 만들었네요.

스파이더맨과 헐크입니다. 

가격대는 $19.99. 

뒤에 .99 하니까 싼거 같죠. 이런게 바로 싸보이게 하는 가격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어쨌든 20불정도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일단 귀여워요. 실물은 더 귀엽습니다~~ 

남자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네요. 



헐크 자동차 사진과 함께,

좀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한 자동차 장난감입니다. 

역시 어벤저스 캐릭터들이죠

스파이더맨, 블랙팬서, 헐크,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캡틴마블이예요. 




선물로 빠질 수 없는 레고도 있습니다

테마가 있는 건 아니고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는 클래식 제품이예요. 

모양과 색깔이 다양한 1500피스가 들어있고, 

몇가지 만들수 있는 조립방법도 들어있어요. 

그 밖에도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구요. 

4살부터 99살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지원하는 레고네요 ㅎㅎㅎ

저희는 딸들이라 작은 피스의 레고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남자아이들은 설명서도 보고 만들고 혼자서도 뚝딱 잘 만들더라구요~ 

단, 정리를 잘 하지 않으면 잃어버릴 수도 있고

모르고 밟았을 때의 아픔... 아는 분들은 아시죠. 

다 좋은데 정말 단점입니다 ㅎㅎㅎㅎ

미국 코스트코에서 파는 가격은 40불입니다. ^^





남자아이들에게 레고가 있다면 여자아이들에게는 겨울왕국이 있죠 ㅎㅎㅎ

둘째가 워낙 좋아해서 미리 사둘까 엄청 고민했던 겨울왕국 플레이세트입니다. 

1200개가 넘는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해서 엄청 혹하시죠? ㅎㅎ

하지만 스티커 한장까지 다 세어서 1200개입니다 ㅋㅋ

그래도 일단 구성이 많기는 해요~ 

마커랑 크레파스, 물감, 이젤, 스탬프, 그리고 스티커등등

만 3-4살 아이들이 딱 좋아하고 쓰기도 편한 제품들이예요. 

12월까지 나온다면 만4살이 되는 둘째 선물로 살 생각이예요

가격도 20불이면 괜찮죠잉~



엘사와 안나 인형도 있어요. 

곧 겨울왕국2가 개봉하니 벌써부터 장난감이 쫙 깔려있네요. 

너무 많이 봐서 지겨울만도 한데 사실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역시 디즈니~~ 





아직 저희 딸들은 존재를 모르지만, 언제 알게 될까 두려움에 떨고 있는 바로, 

아메리칸 걸입니다. 

아래 보시는 제품들은 아메리칸걸의 야심작, 웰리위셔 시리즈라고 하네요. 

이쁘고 귀엽기는 합니다~ 

마음같아선 하나 사주고 싶기는 하지만 딸이 둘이라 꼭 두개를 사야되고, 

그에 따른 악세서리와 기타 등등 꾸준히 업데이트해서 사야할 것들이 많잖아요...

되도록이면 천천히... 늦게.... ㅠㅠ


가격은 $99.99 입니다. 

인형 단품은 아니고, 백팩과 슬리핑백, 파자마세트 등등 몇가지 악세서리가 같이 들어있어요. 

다른거 안사고 이거 하나만 사도 좋을만한 선물이네요~ 



그리고 아메리칸걸 쿠킹세트와 스쿨세트입니다. 

인형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요리 장난감들이랑 학교 책상의자 세트예요. 

진짜 귀엽게 잘 만들기는 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합니다. 인정!



트윈돌 플레이세트도 있네요. 

쌍둥이 아기를 돌볼수 있는 침대와 유모차세트입니다. 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무래도 딸이 둘이다보니 이런 장난감에 눈이 더 많이 가네요~ 

가격은 45불, 아기 인형은 들어있지 않아요. 

45cm 사이즈 정도의 인형까지 침대나 유모차에 들어갈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도 LOL 장난감 많이들 사시죠? 

미국 코스트코에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시는 제품은 LOL Fashion On-the-go 라는 제품이예요. 

LOL 2개랑 시스터 1, 펫 1 들어있고, 

악세사리가 몇가지 더 들어있고,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는 케이스인거 같아요. 

LOL도 넣을 수있고 다양한 용도로 쓸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여자아이들 이런 케이스 좋아하잖아요~ 

딱 취향저격이네요 ㅎㅎㅎ

가격은 $39.99 입니다



LOL Bigger Suprise도 있어요. 

뭐가 들어있는지는 모르지만 60개 이상 들어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미국에는 참 이런 장난감이 많아요. 

디즈니 프린세스도 그렇고 다른 장난감들도 안에 어떤게 들어있는지 모르니까 사서 열어보는 재미가 있죠

하지만 다 모으도록 사야한다는 큰 단점이 있죠.. 

아무튼 LOL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인 선물이겠네요. 

가격은 60불입니다. 


7살되는 첫째가 좋아하는 바비 시리즈도 있구요, 

자동차랑 바비 4개해서 45불정도면 괜찮은 가격이예요. 

심하게 고민되는 선물입니다. 



바비도 인형만 사면 안되죠. 

나중에 옷 좀 사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옷도 따로 팔고 옷장도 팔아요 ㅎㅎㅎ



4살되는 둘째가 좋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이건 큰 게 있어도 작은게 또 갖고 싶고, 작은게 있어도 또 다른 시리즈가 갖고 싶고 그런가봅니다.

이쁘게 만들어서 각 시리즈마다 매력이 있기는 해요~ 

마차가 들어있는건 올해 한번 사줘볼까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아이들 선물 뭘 살까 고민이 될때는 주저하지 말고 코스트코에 가보세요~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대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품들을 고를수 있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하면 역시 가성비죠~ 

미리미리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