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퍼홀릭/쇼핑 다이어리

미국 코스트코 꼭 사야할것! 크리스마스 준비! feat. 데코레이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은 이제 땡스기빙위크에 들어가요. 

땡스기빙이 끝나면 바로 크리스마스 준비에 들어가기 때문에 미국 전역에는 이미 크리스마스 준비로 한창입니다. 

코스트코에도 진작에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들이 쫙 깔렸지요~


지난번에는 코스트코에서 사면 좋을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쁜게 너무 많아요. 있는데도 또 사고 싶은 마음...



집밖에 하는 아웃도어 장식들부터 한번 볼까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영화 <나홀로집에>나 다른 미국의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보면 집밖에 이런 장식들 종종 보이죠

Nativity, 예수님 탄생을 보여주는 장식입니다. 

예전엔 이런 장식들이 예쁜지 몰랐는데, 

미국에 살아서 그런지 아니면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이런 장식들이 멋져보이더라구요. 

이런 장식은 눈이 많이 오는 곳에 진짜 잘 어울릴것 같아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필수품, 트리! 

사진이라 크기가 잘 보이지 않는데, 제일 작은 사이즈도 엄청 커요. 

왼쪽부터 가격이 $299, $399, 그리고 $599 예요. 

왼쪽 제일 작은 사이즈가 2.2미터입니다. ㅎㅎㅎ

라이트가 들어있어서 장식이 없어도 깔끔하게 이쁘지요~



 



내집마련하면 꼭 한번 놓아보고 싶은 장식중에 하나예요. 

루돌프 ㅎㅎㅎ

이쁘기는 한데 크리스마스 시즌이 끝나면 어디에다 보관해야할지 ㅋㅋㅋㅋ

엄청 큰 집이 필요할것 같네요. 

가격은 $169입니다. 

루돌프랑 썰매가 세트예요. 

애들이 자꾸 타고 싶어 해서... ^^



눈사람도 있어요. 

귀엽지만 커다란 이 눈사람은 $119 입니다. 

패키지가 얇은걸보니 대충 어떻게 펼쳐서 쓰는지 알것같기도 하네요. 



루돌프나 눈사람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사이즈도 작고 가격도 착한 눈사람도 있어요. 

라이트는 없지만 꽤 귀여워요~

집안에 놓는 장식같기는 한데, 밖에 두어도 예쁠것 같아요.

가격은 $49.99 입니다. 



그리고 예쁜 리스. 

저도 매년 현관에 리스는 꼭 걸어두는데요, 

올해는 아직 뭘 사야할지 결정을 못했어요. 

그래도 코스트코제품들은 가격대비 사이즈도 큼직하고 예쁜 것 같아요.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호두까끼인형. 

라이트에 음악도 나온다고 하네요. 

요 녀석은 집에 큰 트리옆에 두면 잘 어울리겠어요~

가격은 $329.99. 엄청 비싸지는 않은데 크기때문에 집안 어디엔가 놓기 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미국스타일이죠 ㅎㅎㅎㅎ



라이팅 제품들도 있었어요. 

창문에 걸어두면 예쁠것 같은 산타와 레이저로 집밖에서 쏘는 레이저 프로젝터입니다.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 아니었어요. 

레이저 쏠만한 공간이 있다면 하나 장만해두고 싶네요~



지붕아래에 걸어두면 예쁜 고드름과 볼 장식입니다. 

둘다 LED제품이예요. 

이렇게 다 라이팅이 들어가서 전기세 많이 나오는거 아닌가 싶겠지만, 

LED라 전기 많이 안잡아먹는다고 남편이 그러네요. 

그럼 우리도 달아볼까...? 그리고 대답없는 남편....




이번에는 실내장식들을 살펴볼까요~

미국에서는 트리 주변에 기차를 많이 두죠~

영화 폴라익스프레스에 나오는 기차같은거요

그런 스타일의 트레인 세트입니다. 

레일이 얼마나 있는지 패키지만 봐서는 잘 모르겠지만 37피스가 들어있다고 하니 레일이 꽤 길게 들어있나봐요. 

저도 올해는 크리스마스 트리 주변에 트레인 하나 두고 싶었는데, 

혹시 이거 사보신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단, 기차가 좀 큽니다 ㅋㅋㅋ





산타 할아버지 장식이예요. 

사이즈는 어른 허리정도 높이인것 같아요. 

이런 정말 미국스러운 장식은 별로이지만, 미국에 좀 살다보니 이런장식들이 미국집에는 잘 어울린다 싶더라구요. 

아마도 그래서 여기 팔고 있는거겠죠. ㅋㅋ

산타가 들고 있는 기차 장난감이 일단 귀엽고, 선물보따리가 좀 탐이 나네요 ㅎㅎㅎ



라이트가 들어오는 귀여운 순록가족입니다 

썰매를 타고 있네요 :)



Holiday clock도 있네요. 

너무 멋진 시계인데,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어디 넣어두어야 할까요? 

시즌성이 너무 강한 제품이네요~ ㅎㅎ

Holy Family 도 있구요



어드벤트 캘린더도 있어요. 

이건 진짜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꼭 해주고 싶었는데, 

매번 내맘에 꼭 드는 제품을 못 찾았어요. 

이것도 이쁘긴 하네요~ 

매일 이 안에 뭘 넣을까 엄청 고민해야겠네요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진짜 갖고 싶었던 장식!

크리스마스 빌리지 입니다. 

일단 불 들어오고요 음악도 나오네요. 

가격은 $99.99 지만 너무 예뻐서 살만한 것 같아요. 

사람들 포함 30개 피스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선물! 과 포장.... 

미국은 무슨 날마다 포장용품만 한섹션이더라구요. 

특히나, 기프트 태그가 엄청 많아요. 

아래 보시는 건 84개나 들어있다고 하네요... 역시 대량으로 판매하는 코스트코 답습니다 

그런데도 카트에 이 제품을 담고 다니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다들 어디에 그렇게 선물들을 하시는지~ 



예쁜 오너먼트들도 있어요. 

맨 위 사진에서 보았던 엄청나게 큰 트리들에 잘 어울리는 사이즈네요. 하하-

  



그리고 포장용품들입니다. 

리본이 몇개나 들어있는지 빽뺵하게 들어있네요~



그리고 알록달록 칼라풀한 포장지들. 



리본도 딱 크리스마스 색상들이네요~

이렇게나 많습니다. 


    


그리고 그 바로 옆에 깨알같이 가위와 스카치테이프 디스플레이. 

한번에 다 사라는거죠 ㅎㅎㅎㅎ



그리고 크리스마스 카드~ 

적당한 가격에 많이 들어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딱 나죠~ 



이렇게 둘러보다보니 진짜 크리스마스가 코앞이구나 싶어요. 

올해도 다 지나갔네요. 

이럴때 늘 하는 말이 있죠. 2019년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해 마무리도 잘 하시고, 

크리스마스도 예쁘게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 아이들 선물 리스트는 아래에서 골라보세요! 

2019/11/17 - [쇼퍼홀릭/쇼핑 다이어리] - 미국 코스트코 꼭 사야할 것! 크리스마스 선물 장만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