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위시리스트

베트남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특별히 여름휴가가 없는 것 같아요. 그저 시간이 날때에 여행을 가고, 

워낙 해외여행을 많이 가기도 하구요. 

저는 해외에 사니까 굳이 해외여행은 안가도 된다... 라고 위로하지만, 친구들 여행 사진을 보면 너무 부러워요~~

그중 눈여겨보았던 베트남 하노이의 호텔 한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입구와 로비는 뭔가 베트남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발코니가 있는 객실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저의 여행 위시리스트에 담으며, 차근차근 소개해볼게요. 



일단 베트남 하노이에 가시면, 라 시에스타 라인의 호텔들이 몇군데 있다고 해요. 

헷갈리지 않게 잘 찾아가셔야할것 같아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은 위치가 딱 가운데에 있다고 해요. 

왠만한 곳은 모두 도보로 다닐 수 있는 위치라고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져에서도 많은 리뷰를 받았네요. 5점만점인가봐요~~




그럼 이제 입구부터 차례로 보실까요~



역시 메일 출입구와 로비는 밤에 찍어야 제맛이죠. 

반짝반짝 멋지네요. 



뭔가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베트남스러운(?) 로비입니다. 

화려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또 너무 심플하지도 않고요. 

호텔 웹사이트에서 따온 사진인데, 직원들이 친절하게 웃고 계시네요^^

참, 이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 리뷰에 직원들이 친절하다는 리뷰가 엄청 많았어요. 



이제 객실순서입니다. 

여행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예약이지만 ㅎㅎㅎ

그래도 예약했던 호텔 객실에 딱 들어설때가 제일 설레는 때가 아닌가 싶어요^^ 

아래는 일반적으로 친구들이 갔을 때 많이 찾는 디럭스룹입니다. 

일단 미국처럼 카펫바닥이 아닌게 좋으네요~

전체적을 깨끗해보이구요. 

어떤 분이 다녀오신 후기를 보니 수납이 많아서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에 가신다면, 참고하세요^^





디럭스중에 트리플이라고 되어있는 룸인 싱글베드가 하나 더 있어요. 

친구 3명이 가도 방 하나 더 잡지 않아도 되겠네요^^




듀플렉스 Duplex 라고 되어있는 룸은, 복층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1,2층 왔다갔다 하면 그렇게 다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미국집도 단층을 선호하는 편이라, 복층호텔은 썩 마음에 들지만, 

여러 커플이나 가족이 간다면 좋은 옵션이 될 것 같네요. 


우선 아래 보이는 디럭스 듀플렉스는 1층은 거실, 2층이 침실이예요. 



복층구조의 스위트룸도 한번 보시죠.

클럽 듀플렉스 프리미어 CLub Duplex Premier Room 입니다. 

1층에 킹 또는 2개의 트윈베드 그리고 2층에 킹베드가 있는 구조 입니다. 

어른 4명에 아이 1명까지 갈수 있다고 하네요. 



복층구조의 룸들도 고급스럽고 좋아보이네요.

하지만 제가 이 호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객실은 바로, 발코니가 있는 객실입니다. 

라 시에스타 스위트룸인데요. 

킹베드하나 있는 구조라 어른2명에 아이1명정도까지 가능하지만, 

발코니가 있어서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약간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런 느낌 아닌가요 ㅎㅎㅎㅎ


하노이에 가시면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에 꼭 들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도 가게된다면 꼭 발코니가 있는 룸으로 갈거예요~~












반응형